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풋볼매거진골]주시은 아나운서와 함게! 배성재 아나운서,주시은 아나운서,운동 해설가 박문성,축구해설위원장지현 과 함게하는 축구 프로그램 주바페가간다! [부산애기파크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01

    >


    오한시날은 SBS에서 사랑받는 프로그램 풋볼 매거진 골! (풋마골) 부산 어린이파크 편을 소개합니다.풋볼매거진 골!은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이 높고 국내 유하나의 축구매거진 프로그램이다.프로그램 진행 중 하나정은 SBS 홈페이지도 네이버 풋볼 매거진 골로 검색하면 방영일까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최근 손흥민을 비롯해 어린이 기들 이상으로 사랑받는 축구 스타들이 많이 있습니다. 축구의 열기가 되살아나면서 나쁘지는 않다고 느끼는 최근입니다.사이아약스와 토트넘의 경기는 기적에 가까웠다. 반전 반전 반전을 거듭한 환상적인 경기이므로 축구의 재미를 더하고 주는 대목네요 이번 방송에는 부산 어린 아이인 파크가 다소 굳은 스포츄쟈은이 방영되었습니다.(2019년 5월 18하나/12:40)에 방송되었는데 어떻게 늦게 그때도 되게 꼭! 시청하고 잠을 청하는 편이다.더 나쁘지 않고 어린이 공원 쪽이라고 하니, 실전에 가까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


    >


    붓메골은 최근 SBS 프로그램영재발굴단과 붓메골 등 다양한 프로에서 활동했던 주주운, 나쁘지 않은 운서, 스포츠해설가 박문성, 축구해설위원장 지현씨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한국의 K-LEAGUE, 프리미어리그를 불문하고 축구에 관한 정보 등을 모두 체크하고 있어 재미를 더합니다.최근 주시은은 나쁘지 않다, 은서(주바페) 구덕체육장에서 만났습니다만, 스튜디오 방송은 역시 다른 생각이네요!


    >


    SBS스포츠 장지현 해설위원은 서울예술대학교(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2014년부터 SBS에서 활동 중인 스포츠 이사, MBC ESPN해설 위원으로도 활동 중입니다 역시 축구에 관한 지식이 많아서인지 시청자가 잘 이해할 수 있게 경기를 잘 분석해서 주십니다.


    >


    NEXT 맞아요. [쥬바파가 간다]K리그 2 11R, 부산 아이 파크 VS광주 FC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5월 12하나 오후 다섯시 구덕 운동장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가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축구팬들이 와주셨습니다.그날 현장 스케치가 궁금하신 분은 제 블로그에 글을 남겼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바페가 드디어 오셨군요. 뒤에보이는구독스포츠장부-산이다니고,부산아이들이?마!마!라는사투리를따라하면서오프닝을시작하는것이지요.추시은(주)아과인(아과인)이 착용한 부산어린이파크 유니폼! 분홍색이라서 너무 잘 어울리네요.요즘 벗꽃 에디션에서 구단에서 특별제작한 유니폼이었어요. 한정판이라 스토리가 많은 축구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이날 경기가 다시 중요한 것은 2위 vs1위의 대결과 매우 많은 축구 팬, 관객들이 다 함께 왔어요


    >


    또 풋매골 부산구덕운동장의 역사를 다시 한번 돌아보십시오.부산항하나학생의직접방송을보면더감동적일것같습니다.이곳의 의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해보니 더 소중한 공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축구하면 구덕! 우리 어머니 아부지들은 이제 그 열기를 모두 기억하고 있을 겁니다.


    >


    가는 날이 장날이지요.주바페가 도착하자마자 선수들도 운동장에 도착했어요.기세등등한 득점력! 공격수 이정협, 요즘은 난다는 표현이 가장 적합한 선수가 아닌가 싶을 것이다.자랑스럽습니다. 남은 많은 경기가 기대됩니다.


    >


    "풋마골이 사랑을 결정하고 있는 FW권용현 선수와, 좋아하는 것으로 선수도 도착했네요"좋아하는 것으로 선수는 아파크에서 정스토리의 대활약을 보이고 있는 선수입니다.팬들의 사랑을 받을 만큼 별명도 다양하지만 (제물로) 별명이 한 명씩 있다는 것.출정식에서도 제가 같이 진행했는데 호물로 선수 인터뷰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역시 매력쟁이


    >


    매 경기 그들이 없으면 안됩니다. 길거리, 경기 중 눈에 띄는 볼보이들! 정스토리 적재적소에 선수들에게 공을 전달합니다.시합 진행에 없어서는 안 된다 소중한 분들이에요.부산유스낙동중 미드필더 조민호는 축구꿈이 나쁘지 않지만 앞으로 훌륭하게 잘 성장해서 국한축구의 한 획을 긋는 그런 선수가 되길!


    >


    현장중계를너무즐겁게해주는주바페,왠지조금서운해보이지만그래도즐겁게중계해주셨어요. 요즘 아빠가 된 좋아하는 음식으로!경기장에서 예쁜 딸아이를 항상 보고 있는데 인형같아요 ^^


    >


    그 외로움을 채워주는 선수들은 부산 아이파크 수비수 박경민 선수들이 각자 성격이 달라서 주시은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할 때 캐미가 정말 재미있어요.특별히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이렇게 구단 선수들이 와주고 팬분들이 너무 '관념'을 가지고 본방사수하고 있었어요.중계중 지루한 이 스토리와 자막도 재미있어요!


    >


    스피드 하면 이동준 선수! 문제를 일으키는 순간 박경민 선수, 주시은 선수, 아나운서는 굉장히 행복해 보이죠? 완전히 화면 밖에 나쁘지 않았군요.(웃음) 한지호 선수도 같이 하고 있어요. 잘생겼네요.그 다음에는 항상 선수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시는 P.O.P 분들도 계시네요믿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경기가 진행될 때마다 다양한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선물 등을 통해 축구팬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습니다.항상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좋은 정보와 소식을 전하고 있으니까요, 궁금하신 분들의 소식을 전해보세요! 요즘은 OPEN 구덕노래방.


    라는 프로그램으로 매 경기 팬분들이 음악자랑에도 참가하고 선물도 받습니다.음악을 못해도 상관없어요. 다같이 즐기는데 의미를 두는거니까~ 무엇보다 선물도 받기때문에 하나석이조~ 이후 경기 때도 꼭 오셔서 즐겨주시고 선물을 받아가세요!


    >


    이날 주신 아자신은서와 고덕노래방을 같이 했습니다내친 김에 인터뷰도 하고 추시은아 자신 은서의 노래도 제가 깜짝 놀라서 부탁했는데 추시은아 자신 은서와 당황하는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합니다. 그래도 팬분들을 위해서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를 불렀는데 노래까지 잘했어요. 즐거운 진행이었습니다.앞으로도 한국 프로축구가 미식축구를 통해 더욱 사랑받고 즐거워졌으면 좋겠습니다.본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SBS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재방송을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경기 날 찾아와 주신 SBS 풋볼 매거진 감독님, PD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