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본 도쿄타워 전광판 , 트와이스 TT 등장!+ 하나본 도로 전광판 TT 소리주운전 공익 마캐팅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7:18

    도쿄관광 그리고 야경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도쿄타워. 이 하나봉 도쿄타워 전광판에 트와이스가 나왔다고...?


    다시 한번 확인해 볼까요?



    >


    트와이스 카운트다운과 함께 도쿄타워 전광판에 TT 핑크색으로 크게 켜졌습니다.


    데뷔하는 모든 부지 TT포즈-요즈음 유행이 낭비를 없도록 1일본 수도인 도쿄 랜드 마크에서 닷 바이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한국에서도 보지 못한 것에 000입니다.


    >


    우아한 도쿄타워 아래에서 단체 TT 포즈를 취하는 트와이스!


    >


    바로 지금쯤 일본여행을 갔더니 덕질이고 여행도 하고 참 즐거웠다고 생각합니다.


    번외편 일본 국내에서도 다른 전광판에서도 트와이스 TT를 볼 수 있었는데 이게 뭘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 바이스가 2번이라는 우이우이울 가지고 있어 TT까지 절묘하게 이용한 재치 있는 도로 전광판 공익 송 쵸은네요 빨리 역수입이 서두를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