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밌게 본 8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2:05

    오랜만에 쓰는 드라마문 나는 TV는 하나 한 입 하나로 1시간 정도 볼까 이야기니까네쯔프 루가 매시 몇시간 정도 보는 듯합니다.ᄒᄒ 초요즘 이 순간에도 흘리는 sound... 그만큼 파욘트를 한 번 안 빠져나와서 요즘 재밌게 보고 요즘 더 보고 있는 넷플릭스미드를 추천합니다오리지널로만 해보세요. 다름이 아니라 한밤중에.


    >


    시시한 세상에서 자신이 사이코패스라고 소견하는 소년 제이다스와 어딘가 숨바꼭질하고 거칠어 보이는 소녀 아리사가 함께 아리사의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기?라고나 할까? 아무튼 독특합니다. 아내 소음 둘이 사귄 이유도 제이 다스가 기회를 틈타고 죽여라고 하는 거니까 ww여행 중 우연히 사간을 저지르고, 그리고 하나가 점점 커지고···용 두 독특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 마지막 엔딩도 좋고, 시즌 2을 빌어 보지만 쉽지 않아 보인다(눈물)나 자기 전에 하그와잉만 보자고, 하루에 다 보고 말았다.참부터 부다소음 없이 봐주세요!!!


    >


    >


    초반 두 사람 분위기.처음에는 아이들 비주얼도 별로고 별로 원하지않지만 보고있으면 정이 들어가요(웃음)


    >


    >


    후반에는 감정이 너무 좋아요.그냥 보라는...( ́;ω;`)


    >


    안댁도 나쁘지 않다 유명한 빨간머리 앤의 실사 버전이 예능.저는 이것도 하룻밤에 다 보아 버린 www밤부터 보기 시작했었는데 다 끝나지 않으니까 오전...영상도 멋지고, 앤은 주근깨 말라 버린 마침 안의 모습 그 자체입니다!그것에 길버트도 귀엽고 잘생겼다는 고독>.<모두 7부작으로 이것도 더 긴 영화를 본생각에서 한번에 보고 됩니다.이는 조만간 2번 나쁘지 않고 올 계획으로 앞서고부터 기다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


    >


    다이아 자신과 아내 sound에는 아무것도 아닌데...? 생각했는데, 내 안에서는 전부 귀여워 보여.


    >


    >


    (이 친구가 길버트!! 캐릭터도 괜찮고, 그럭저럭 보고 있으면 흐뭇하겠죠ww)


    >


    마인드 헌터 FBI요원 두 사람이 살인범의 마노 이즈를 이해하기 위해서 인터뷰를 하고 프로파일링 이론을 정립 칠로 과정 인가는 이 스토리입니다.사실 유명한 살인범들이 과인 와서 일방보고 과인서를 찾아보곤 했어도 며칠 걸렸듯이... 나는 데이비드 핀처와 조그마한 글로프가 과인이 온다고 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무서운 장면도 거의 없이 잔잔하지만 은근히 위축된다.초반은 조금 지루하지만 조금만 넘기면 멈추질 않아요!! 정말 자기 아쉬워서 못보고 일해야한다는게 아쉬울만큼 ᄏᄏ


    >


    이들 셋의 관계성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웃음)


    >


    >


    우리 조본인단의 연기도 너무 굿이야>.<


    >


    >


    물론 얼굴도 잘생겼구요 w루킹이 나쁘지 않은 글리와는 달리 조금 무겁고 차분한 모습도 좋아해요


    >


    아주 기묘한 이야기 이건 너무 유명해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때 빠지지 않고 나오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는 SF 쪽은 취향이 아니라 뒤로 미루고 있었는데, 얼마 전 누군가 그걸 재미있게 본 사람은 이것도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해 봤는데... 초반에는 좀 심심해... 하지만 이것 대놓고 다른 일 하고 3개 정도에서 제대로 빠짐!!!애기도 귀엽고 뒤로 갈수록 긴장감이 대단합니다.츄이햐은로시ー증 1,2우위를 구별할 수 없을 정도로 둘 다 존 젬!!SF와 성장 이야기 좋아한다면 너무 딱이라고 그렇지 않아도 대부분은 즐겁게 볼 수 있게~3번 제작된다고 하니 기다림만 남았어요(웃음)


    >


    주인공 4인조.왼쪽의 어린이가 귀여운데 1개에는 거의 앙그와잉 와서 아쉬웠지만, 2에서는 대부분의 주연급으로 나,.유아끼리 말다툼하는 것도 너무 귀엽다^0^


    >


    >


    >


    하아...왠지 쓸쓸한 스티브...사랑은 놓치고 보모자리만 차지한다.


    >


    유언비어 루머의 주인공이 죽은 뒤 남긴 테이프를 통해 과거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솔직히 사이입니다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고구마만 주고 중간에 접을까도 생각했는데... 그런데도 뒷부분이 궁금해서 끝까지 다 봤습니다.도대체 무슨 일이 있는 걸까...라고 생각해서, 손을 놓을 수 없었어...(웃음)


    >


    >


    그리고 이 두 비누도 정말 지어.쿠쿠쿠


    >


    블랙미러 이건 옛날에 일 보면서 뭐야 이거? 지운 기억이... 돼지와... 아... sound... 근데 제대로 보기 시작하니까 너네 너무 신선하고 재밌어요!! 가까운 미래가 배경이고 약간 sf요소도 있고 아이디어도 대단해.또 아는 배우들도 많이 자기가 보는 재미, 이건 다 단편이라 안 보면 그냥 넘어가도 되고(가끔 언급되긴 하지만 별로 상관없어요.개인적으로 몇가지는 자주 있지만 참고본···한편 끝이라 다음이 궁금해서 지새는 일도 없고 평일에도 붓다sound없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게 그 문제의 돼지...


    >


    >


    도넬 그리슨, "나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한-에피 주연으로 아주 좋았다"


    >


    오렌지, 이즈, 뉴블랙 이거 요즘에 보는 너무 재밌어요이것도 재밌다는 얘기는 가끔 들었지만 사실 저는 별로 끌리지 않았어요.하지만 보통 켜놓고 봤는데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는 넷플릭스미드 추천목록 중에서는 가장 가볍고 웃으며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갓리스 이것도 요즘 보고있다... 서부극 개인 취향인 분들은 기뻐해 주실 거라고 생각해요.저는 개인적으로 서부영화의 미묘하지만, 보든 토마스 선스터가 나쁘지 않다고 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좋네요.우선 영상미가 앤과 함께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호불호는 갈릴 것 같아 무거워요.ピョン은 몇 편이나 읽는데 이거는 하루에 한 편만 보는...


    >


    >


    >


    어릴 적과 당신 같은 어른 같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넷플릭스 미드 추천 8편입니다.개인의 취향이 다르니까, 일, 2편 정도 보고 재미 있는 것을 찾는 것도 좋게 하고 만약^^이 가운데 오뉴불 제외하고 모든 시즌이 급하고 쉽게 보는 것이었지만 나는 곧 너무 봉인 유명한 봉잉루코ー스과 하네오 카를 볼 생각입니다.너무 길어서 좀 미뤄뒀어요 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