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더의 전쟁 이바구 -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1:51

    >


    야마구치 다몽의 결단


    >


    아이쵸에 4대의 항공 모함을 끌어 온 일본 연합 함대.그 가운데 일류와 코나가 시의 지휘를 맡은 젯펭 해군의 차세대 주자 야마구치 다 꿈실장...이 아저씨 지금 개판 5분 전 전세로 되어 버린 일본 연합 함대의 붕괴 전에서 빠르게 장구를 돌리기 시작했다. 시바 아직 끝난 게 아니다 당장 히 류윤지가 내 손 안에 있는 알류의 열도로 달려가고 있는 제5함대에 두척의 항공 모함이 있다. "그래, 희류가 있다. 선빵은 양도했다고, 받은 만큼 더그리 두면 돼!! 시바 할 수 있어!! 아차!! 바보야!! 화이욕시!!이때가 낮의 일 0시 50분경입니다. 다몽은 재빨리 히류 비행대장인 고바야시 마치오 대위를 불러낸다. 고바야시 마치오...이 아저씨 진주만 공습 때 선봉을 설 게요"야..상판 먹으면 돌려줘...가서 잠들어!! 지렁이 저 어디에 '지렁이' 날면 되나요 ? 가서 싸우면 싸우겠지만, 양키난돌이 어디있는지 알아야 건너뛰잖아요.가다가 기름이 떨어져서 꼬추하면 그게 무슨 망신이에요?-시파, 낮에 날린 토네 4호 정찰기 보고 있잖아!! 뭐 그 근처에 가서 전부 sound 지상 적어도 구축함 꼬리라도 잡는건 아냐!! 일단 날아오르자! 뭐 대충 이런 전철을 타고 야마구치 다무 소장은 고바야시 마사오 대위를 날려보낸다.


    >


    히 류의 갑판에 대기하고 있던 것 8대의 99식 함상 폭격기와 이를 호위하는 6대 제로도 심하게가 그럴 중 류의 갑판을 차며 날아오른 것임.고바야시는, 이 귀신 맛을 본명대로 말 중이다.--그래, 일단 정찰기가 야기한 것이야...시파...모두 고도를 4정 미두에 맞추어 잘 따라와라~코바야시가 편대 대형을 정비하고 화살의 일을 한 20분 헷봉잉. 연합함대의 항공모함을 옥죄고 돌아가는 폭격기. 바로 요크타운의 함재기들..애들이 바로 요크타운 레슬리 대위가 끌고 간 편대였다.코바야시는 거창하게 굴린다-야!! 미행하고 미행!! 일단 걸리면 안되니까 모두 구름 속으로 들어가!! 들어가 몰래 쫓는다!! 코바야시는 미군 편대 뒤를 조심조심 쫓아내기 시작했다. 자, 여기서 문제가 생겨버린 것이다. 그렇다 요크타운에는 레이더가 켜져 있었던 것이다..그랬다.레임. 그때 일폰은 레임 같은 것도 모를 때였다. 함대방공이란 가지고 있는 뱅기의 수에 각 고도별로 초계구역을 정해서 머리를 짜서 하는 것이었는데, America의 아이들은 여기에 레이더를 달면서 일단 함대방공에 있어서는 일폰보다 서그 크게 이미 점포가 된 것이었다.요크타운 레이더에 코바야시 편대가 잡히자마자 요크타운은 비상체제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제동했던 공격진은 호넷과 엔터프라이즈에 토스하고, 일 6기동 함대에 지원 요청을 때렸다.


    >


    시바쵸바리시키가 개떼처럼 몰려오고 있어!! 지원 병력 보내고 시바사키!!!그리고 순식간에 30여대의 와하나도우캬쯔토 전투기가 3대의 항공 모함에서 발진하게 된다. 이와 동시에 요크타운 옆에 있던 구축함 순양함과 요크타운 두 함은 대공화기를 모두 푸른 하항시에 세워 탄막을 형성할 준비를 완료시켰다.


    >


    그 귀추에 멋도 모르고 날아오는 18대의 함상 폭격기와 6대 제로 강해도...이 때 그들을 감싼 30여대 와서 1·캣 전투기.와서 1·캣이 비행 성능에서는 지에로셍에 비해서 좀 다소 음지가 거의 5:1이라는 슷죠큰 우위의 앞에서는 아무리 천하의 제로 강하면 당대 최고의 파 1록이라 자부하는 연합 함대의 파 1록 해도 힘에 붙일 수밖에 없었다. 제로들이 와서 1·켓그와우이 난전에 빠진 사이 18대의 함상 폭격기는 그것이 놓고 격추된 것...안개비에 옷 젖에 순식간에 10대의 폭격기가 격추되게 되었다.코바야시는 이를 악물고 나쁘기 전에 폭격기를 수습합니다. 코바야시 짜증난 상태이다- 시바 어쨌든 항모에 폭탄이 되든, 휴지가 되든, 아무렇지도 않게 떨어뜨려 녹초가 되든!!!!-아!!!! 8대의 폭격기는 눈앞에 펼쳐져 있는 요크타운의 넓은 비행 갑판을 보며 급강하 폭격을 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를 다시 그대로 내버려두면 미군 놈들이 아닐까... 이러한데 포장 하나를 미친 듯이 쏘고 탄막을 만들게 되고 이를 무시하고 그대로 들어간 8대의 99식 함상 폭격기 중 3대가 다시 하겠습니다시 대공포의 밥이 된다. 이 세대의 1대가 코바야시 대위의 기체였다. 자, 우이뭉눙 그 뒤 하지만 나쁘지 않고 사이도 5대의 폭격기는 동료의 희생을 헛되게 하지 않으면 1대 필살의 마소 뒤에 폭탄을 떨어뜨린다. 그 때문에 정확히 3발이 욕타웅에 제대로 붙게 된다. 두 다리는 항공모함의 갑판에, 한 켤레는 굴뚝에 돌진해 기관실을 날려버린 것이다.


    >


    특히 굴뚝에서 일어난 3번째 폭탄은 욕타웅의 운행 자체를 정지시킬 정도로 치명적이었지만, 배기 장치를 당싱로 날리며 욕타웅의 6개 보하 나 중 5개를 깨서 욕타웅을 조타 불능에 빠지게 만든 것이었다 24대가 날고 겨우 8대만이 히 류에 복귀할 수 있었지만, 작전은 어느 정도 성공했습니다 볼 수 있었다. 자, 여기서 문제가 하나 팍 터지는데, 그때 하나본군은 요크타운이 격침되거나 뻑뻑하지 않고 최하작전 불능이라고 소견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하나님은 Japan을 버렸나??


    >


    고바야시 편대가 목숨을 건 돌격으로 미 해군에 카운터를 때리던 순간에 야마구치 다유메에게 별로 달갑지 않은 소식이 마구 날아오게 되었는데, 소류가 격침되기 전에 띄운 정찰기가 갈 곳이 없어 히류로 착함하게 된 것이었다. 자, 이쪽에서, 우리들의 야마구치 다문의 염장을 붙일 보지가 들어온다. あの저기..... 근간에.. 지렁이.. 우리 뱅기한테.. 무전기가 블레이크 했잖아요.. 그런 디유.. 저희가 있습니다. 한때 반 전이에요..씹는 맛!! 빨리 보고 안해!!!-그..이기 때문이야. 항공 모함을 3척을 발견했군 유. 그...그...부엉이 기 뭐냐. 다운타운인가 ? 그려 다운타운...-요크타운 아니야?네, 그래.. 요크타운 .. 그 요크타운 북쪽으로.. 두 척이 더 있었다-씨발 나 이제 야마구치 다 몬는 미국 해군의 항모가 3척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이리하여 다시 빡빡이를 굴리게 된다.-말이지...원래 스코어 4:3에서 처음 우리 측 항공 모함 3대가 쟈싱 카마 떨어지고...그쪽이 마구 자신이 떨어졌다. 하나:2의 상황입니다.그래 여기서 한 척만 대충 으깨고, 마지막에 긁어모으면 쇼브를 볼 수 있을거야...그렇게 해보자.이때 다몽에 남아 있는 함재기는 토모자싱가 조이치 대위가 가져온(도모자싱가 대위는 하나차 미드웨이 공격대의 비행대장이었다. 모항모인 아까(방금)가 산산조각이 난 상황에서, 희류에 착함한 상태로 대기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비행편대가 있었다. 다 몬이 처마를 긁어 보면 97식 함상 폭격기 한 0대와 제론 6대였다.


    >


    자 이쪽으로 도모하는 본 잉카 조 이치 대위가 죽음을 각오하고 출격하려고 했어요 사실을 이야기 없는 안 되겠지만 당시 도모하는 본 잉카 대위의 애기인 97식 함상 폭격기의 연료 탄크하봉잉눙의 미드웨이 공격 중에 총을 맛이 간 정세였다. 결국 도모봉이나 대위는 돌아오는 연료를 싣지 못하고 표준적으로 날아오를 각오를 한 것이었다.히류에서 정신없이 쟀거나 편대를 날려버릴 때쯤 요크타운은 어떻게 됬을까? 거의 정신이 없었다. 겉보기에는 폭발했고, 화약고와 연료탱크는 폭발 직전이고, 갑판은 엉망진창... 딱 보면, 이것은 바로 고물상의 행운이라는 것입니다. 돈금도 그래 본인 미군 애들.. 괜히 부자는 아니었어. 절약하고, 고쳐서, 재활용하는 그들의 정신...그들은 미친 듯이 화재를 진압하고, 갑판을 보수하고, 함재기의 이착을 가능하게 할 정도로 만들었는데.덜컥 보하 나를 고쳐서 시속 20노트까지 속력을 낼 수 있게 됐다....그래 요ー크타웅의 부활이었다!!


    >


    얼마전에 플래처는 순양함 아스토리아로 대장기를 옮겨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것은 물론 전투지휘권을 스풀엔스에게 주는 것을 보고 니미츠에 보고까지 했다. 그리고 만일의 사태.즉 욕타웅이 격침되는 것을 갖추고 제17기동 함대를 욕타웅 구조에 투입하기 위해서 대기하고 두고 있었다. 뭐 이정도면 본인 없는 대응이 아니었을까? 플래처가 순양함 아스토리아로 갈아타는 순간에 요크타운이 부활한 것이었다. 그렇다...나는 자빠져도 과부 배위로 넘어진다는데...역시 불사신 요크타운이었다.그래서 본인도 잠시, 응급 수리가 대충 끝난 무렵, Japan정찰기에 이 요ー크타웅이 발견되었다 한 아, 시바사키.욕타웅이 격침 지점에서 제2의 양키 항모 발견! 지금 두 번째 양키 항공모함이 떴어요!!! 그렇다.이때까지 Japan의 아이들은 요크타운은 격침당했다고 확신했던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분명 대난폭발과 함께 연기가 뭉게뭉게 피어오른 적이 있는 요크타운이었는데, 불과 몇 시간만에 다시 달린다고.... 분명 요크타운은 산호해전으로 박살이 본인 지금 현재 드라이독에 서서 수리받고 있겠지라고 생각했던 것이 바로 금제지만 낮까지의 Japan아이들의 의도는 아니었을까? 어쨌든, 이 정찰기의 연락을 받은 토모봉인은 편대를 이끌고 다시 요크타운으로 향하게 된다.도모본느인가 편대가 달려갈 이때 요크타운은 황급히 전투기를 긴급 발진하고 대공포에 찰싹 달라붙어 밝은 하강상을 바라보고 있었다.


    >


    와서 1도우켓 12대가 미친 듯이 굉음을 내뿜으며 항공 모함을 차며 날아오르고, 도모하는 아니며 편대로 지츠쵸도우루고 갔다 와서 1도우켓은 한바탕 공중전을 펼치고 있지만...본의 아니게 되어 편대들은 저돌적으로 요ー크타웅에 밀어넣었다. 본의 아니게 편대를 2개에 나쁘지도 않다 요ー크타웅에 대한 어뢰 공격을 하게 되는데...자욱한 탄막을 뚫고 두는 깨고 2발의 어뢰가 요ー크타웅의 옆구리에 밀어 놓슴통울 좋게 된다.겨우 살아난 요크타운은 피를 흘리듯 기름을 뿜어내며 천천히 기울기 시작했다. 결국 욕타웅의 연료 탱크엔 기름 대신 물이 들어서기 시작했으며 17도까지 기울자 욕타웅의 함장인 엘리어트 대복 메스토는 배를 포기하는 것들.-전원 퇴함! 살아있다면 모두 튕겨라!!! 엘리엇 함장 예기는 그랬지만 침착하게 끝까지 남아서 함의 요기요기를 살피면서 남아있는 장병이 있는지 전부 확인한 이후-자 그럼 나쁘지 않을까?하고는 여유있게 마지막으로 퇴함하게 된다. "조금이 "희류"호의 선장인 콜리. 도 도메오 함장과 야마구치 다 꿈 소장이 선택한 선택과는 전혀 다른 선택을 한 엘리엇 함장...이것이 미국과 1개 두 괜찮다고 생각의 차이 1?


    Last one!!!


    >


    히 류로 1차로 욕타웅을 공격한 시점부터 미 해군 제16,17기동 함대는 가용할 수 있는 정찰기를 총 동원하고 이 잡듯이 바다를 뒤(뒤) 지기 시작했다.이런 츠바.. 조여질때 꽉 조여와.. 어설프니까 개 키우잖아!! 찾아내라!! 어떤 놈이 살아남았는지 찾아라 죽어버려라!! 그랬어그들은 그렇게 남은 자펜 항모를 찾기 위해 미친 듯이 바다를 떠돌았던 것이다. 그런 가운데 재팬 마지막 항모(미드웨이 해전에 참전한 놈들의 스토리다) 히류에서는 여동생의 꿈을 꿈꾸지만, 지금 요크타운을 격침시킨 도모봉이나 편대의 상냥함을 바라보며 다몽과 참모들은 엉뚱한 생각을 하고 있었다. (도모하는 본 잉카 편대 속에서 살아남은 숫자는 폭격기 4대에 제론 3대가 전부였다.물론 도모모토가도 전사했다) 이 상황에서 야마구치 다무 마지막 계산이 정신없이 돌아가고 있었다.그건 그렇고...지금 1:1이다. 지금 해볼만 하다...그럼 마지막으로 한번더 해보자...여기서 양키의 마지막 항공모함의 숨결만 멈춰두면, 그냥 마무리가 될거야...그렇게 해보는 거다. 좋았어 남아있는 전 함재기에 연료를 넣고 마지막 출격을 준비해라!!


    >


    이때 그 때 히 류윤지가 확보했던 함재기다는 게 97식 함상 공격기 4대에 99식 함상 폭격기 6기에 제로 강한 전투기 6기가 전분 것이었다. 야마구치 다문은 용장이라 불리던 과인푸아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고 마지막 끝까지 공격을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곧 해가 질 것이고, 조금이라도 수박이라면 야간전이 될 것이었다. 원래 전통적으로 야간 해전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것이 역시 1개 해군이었다. 아직 날이 있는 이때에 마지막으로 미 해군의 끝(?)항모를 공격하는 현실성이 다시 태어날 것이고 이를 제대로 활용하고 미 해군의 항모를 격멸하면 승산이 압도적으로 연합 함대 측으로 가는 것이었다.-신에게는 아직 16대의 함재기가 있사옵니다....명량에서 이순신 장군처럼 야마구치 다 꿈도 결연히 마지막 공격을 준비하려던 찰과인에...미군 공격기가 달려온 것이 고작이었다...그런데 여기서 웃게 한 것이 도모그아나 편대가 요ー크타웅을 공격하기 불과 몇분 전에 미 해군 정찰기에서 무전이 날고 상점된다.-10척으로 구성된 적 함대 북상 중이다.그 중앙으로 항공모함 발견!!!이라는 짧은 무전이 날아오게 되었다. 이를 받아들인 숟가락은 미친 듯이 공격기를 잡아당겼다. 욕타웅이 격침하고 넘어온 10대의 SBD돈 트리스 폭격기를 비롯해서 모두 36기의 급강하 폭격기를 날렸다 스풀옹스..시파 이번에 끝장을 보자!! 올인입니다!! 그렇다. 이렇게 1시 노노 30분을 날아간 뒤에 비행 대장 겔로호 중위는 히 류의 항적을 발견.그것을 역시 당신과 하고 뒤쫓는 것이 아니라 서쪽으로 우회하고 지는 해를 등에 유례를 공격하게 되었다.


    >


    몇 대의 제로센이 이 급강하 폭격기 편대를 막기 위해 덤벼들었지만, 중과적입니다. 대세는 기울었다. 교루스토리히류은 4발의 폭탄을 맞고 주저앉게 된다. 다 몬이 마지막 결전을 위해서 준비하는 12대의 99식 함폭과 97식 햄 콘서트는 그렇게 갑판에서 제대로 손 한번 쓰지 못하고 산화 되어 중 류의 비행 갑판 가운데 1/4은 화염에 휩싸이고 사용 불능 상태가 됬 슴니다. 더 큰 문재는 불길이 도저히 잡을 수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었다(이것이 또 웃긴 것이 2차 세계 대전 그때 Japan의 항공 모함은 밀폐형 저장하고 싶어 제작됐고, 오메리카의 항공 모함은 개방식 격납 그러므로 제작됐지만 이게 바로 욕타웅과 히 류의 차이이기도 했다. 오메리카식 항공 모함은 위층 갑판을 강력한 강판으로서 거기에 지주를 세우고 위쪽으로는 비행 갑판을 설치하고 두 갑판 사이를 1층의 격납하고 싶어 했지만 송치에폭 모든 것을 되도록이면 격납하고 싶고, 측면 벽은 가능한 한 개방한 상태로 열어 놓았다. 이렇게 하면 바로 폭탄에 맞았을 때 폭풍이 격납고 측면의 뚫고 나가 나쁘지 않고 가솔린 기체 즉 유증기 등도 꽂혀 있는 방향으로 빠져나와 나쁘지 않고 피격시에 효과적인 대응을 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비해 밀폐식은 스토리 "노"에서 박히면 안에서 터져버려, 유증기와 같은 것을 빼내기 어렵고 공격에 취약한 면을 보였다)


    >


    >


    결미 히-갑판 위에서 7태 테러에 걸친 사투를 벌였으나 불길은 도저히 잡힌 소견을 하지 않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함 여기 저기에서 폭발이 계속되고, 함이 하나 5도 정도 기울게 되면. 히류를 살릴 수 없다는 판단을 내린 히류의 함장인 베일 도메오는 퇴함 명령을 내리게 된다.이 상황에서 야마구치 다 몬는 히 류의 잔존 병력 800여명을 갑판 위에 집합시키다.航空항공전대의 사령관으로서, 나는 히류, 소류상함의 망실에 대해 그 책입니다. 만약 되어 본함의 마지막을 지켜보는 것이었다. 1동은 퇴거하고 향후에 더 봉사하고!야마구치 다 몬 마지막 훈시였다...그는 참모들의 만류에도 " 엉뚱한 결정을 뒤집지 않는다"사실을 거듭 이야기하고" 엉뚱한 "전투모를 유품으로 남기고 수석 비서관에게 건넸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이별의 물잔으로 건배를 했다.건배가 끝난 후 군함기가 떨어지면서 천황의 어진을 이미 옮겨져... 그렇게 800여명의 부하들은 구축함으로 토에하 것을 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야마구치 다문의 마지막 명령이 내려진다.어뢰로 피류의 마지막 길을 전하다...소음...이쵸크소 정 이야기, 아쉬운 대목이 나오지만 왜 야마구치 다 몬 결정을 택한 것 1?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서 하면 마지막을 한다는 건 이해가 가지만 결정한다 하더라도 칵도메오 함장 정도로 충분하다는 것을 알것인데, 야마구치 다 몬는 왜 자살을 한 것 1? 다른 건 몰라도, 야마모토 이소 록의 후계자로 불리며 1일본 해군의 그 후의 세대를 이끌 재목으로 주목을 받던 그가 미드웨이에서 그렇게 쉽게 그에은챠나울 버리는 것."아무리 소견이라도 성급했어요"라는 소견을 이미 들 수 있다.물론 당시는 '전략 무기'로 명명된 항공 모함 2척을 지휘했으나 이를 상실했다는 점.확실히 지휘관으로서는 치욕적인 11것이었다 그러나 그는 그 혼자 생명이 없었다는 것이었다 1일본에 군 때문에 그는 살아야 하지 않는 존재였던 것이다 더군다 야마구치의 다몽의 경우, 전통적인 부시도만을 고집하는 교육을 받은 인물도 아니었다. 그는 프린스턴대에서 수학하면서 구미사상에 비교적 융통성 있는 인물이었던 것 아닌가?? 그런 점이 야마구치 다문의 자살에 대해 의문과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이었다.


    >


    자각설하자, 어쨌든 히류가 격침된 것을 확인한 플레처, 니미츠에게 전문을 두드린다. -- 아군은 밤하늘을 제압한 듯한 미드웨이 해전은 수습 국면에 들어가 점포가 되었다.


    마지막 희망..그리고 절망.


    자, 그럼 미드웨이 해전의 최고의 책인 당신이었던 야마모토 이소로쿠는 당시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당시 산본은 항모 서쪽 수백 해리의 후방에서 사태 수습에 열을 올리고 있었다. 여기까지 야마모토는 미드웨이 공략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었다.맞다...아직 밤이었다..야간 해전에서는 우리가 유리하다...알류의 열도에 갔다 5함대를 끌고 오면 대체로 항공 모함의 숫자는 맞아...1단은 야마토 나 다른 전함에 미드웨이의 비행장 활주로를 쳐부수고...그래, 해군 육전대아이들을 후(후)에서 1단과, 야간에 비행장을 포격하고...좀 더 버티는 아류의 함대를 기다리면...참 제 1단 이것은 실현성이 떨어진 작전이었다. 바로 가장 중요한 알 류 씨가 떠난 함대가 미드웨이까지 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최소로 잡아도 48시간 자연의 걸린다는 것이었다 그 사이에 야마모토의 연합함대는 재공권도 확보하지 못한 채 미군의 공습에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것이었다.그래도 1단의 강경파의 아이들은 미친 듯이 독전을 외치고 있었지만, 야마모토가 조금 미련은 있어도 사태를 파악 못하는 아이는 없었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여기서 판정적으로 야마모토 사령관의 심리를 움직인 것은 과인모 정찰보고 덕분이었다.산본은 연합함대가 깨져 있는 것을 보고 즉시 전 함대에 정찰에 집중하라고 명령했고 전 함대가 미크기동함대의 위치를 파악하는데 메달시켰다. 그럴 만도 하다, 단 한번의 공격에 함대의 핵심인 항공모함이 모두 완전히 실각해 버렸으니.


    >


    이 귀취에서 순양함 그아잉가라에 발령을 튀긴 그아잉모ー도 정찰 활동에 뛰어든 것. 이때 정찰기가 보내온 정찰 결과가...-미 해군의 전력은 항모 5척, 순양함 6척, 구축함 15척이라는 정찰 보고했고, 그와잉크 운전하고 이를 당싱로 야마모토에 놓친 것이던 항공 모함 5척이라니...이 귀취에서 어디서 그런 정찰이 과인했는지 모르지만, 야마모토의 결심을 바꾸게 한 정찰 보고였음은 분명하다. 뭐, 야마모토가 후방으로 빠지게 되면서, 예기는 그렇게 하나 끝내는 것 같았습니다. 이때가 새벽 2시 30분이었다. 공격함대와 기동함대는 본대와 합류한다.그것을 접으려고 하지만 하나이도 그렇게 쉽게 끝나지 않았다. 6월 6개 오전 그와잉크 모의의 기동 함대가 후에도우룰하는 데 한단 미군들이 그렇게 쉽게 이들을 보내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였다는 것이었다 미 해군 잠수함 탄 바는 이 때 그들이 본도 합류한다고 머리를 봤는데 하나봉에도 이를 본 것이었다. 정이 이야기 결국 급속도로 방향을 전환하여 중순양함 최상과 미꾸라지는 서로 부딪치게 된다... 한마디로 접촉사고를 낸 것이었다. 이 귀취에서 속도는 잘 과인되지 않게 되어, 정이 이야기의 결 결국 함대는 "이 2척을-멋대로 쫓아온다"와 이 얘기를 나누며 가장 먼저 출발하게 된다. 영양의 무리를 한 동료를 뒤에 남긴 귀취에서 움직이는 귀취가 이런 것일까? 이제 사자들의 습격이 과이다 하이에그아잉 무리의 공격만 남귀취.이때, 덤벼드는 것이 미드웨이의 B-17폭격기 투입했다.올때는 마음대로 와도 갈때는 마음대로 못가는건가? 정 이야기, 결국 미 곰은 폭격기의 폭격에 당싱로 격침 되어 최상은 대략적으로 살기는 살고 있었지만, 그 뒤(뒤)에서 도우라이독에 들어 1년 이과의 수리에 들어가야 했던 것이었다


    이면스토리


    객관적인 전과로 보면, 미드웨이 해전의 명백한 승자가 전혀 나쁘지 않아눙데, 오메리카의 경우 항공 모함 한척, 구축함 한척, 항공기 한개 50대에 전사 307명의 손실을 입은 반면, 재팬의 경우 병력의 압도적 우위 속에서도 항공 모함 4척, 중순양함 한척을 잃고 있으며, 중순양함 한척과 구축함 여러척이 대파되자 비행기 322대에 병력만 3,500명을 잃었다. 숫자만 봐도 젯펭군의 압도적인 패배였다.전략적으로 봐도 이 한번의 전투에서 저팬은 태평양의 제해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쳤을 뿐만 아니라 핵심 전력인 항공 모함 4척에 그 동안 십여년에 걸쳐서 소중히 키운 특급 파 1락이 제대로 한번 싸우고 보지도 못하고, 모함 갑판에서 비명횡사하는 황당한 1을 겪어야 했다. 이렇게 획득한 것이 겨우 알류 등 제도의 별 쓸모 없는 섬인 가 투와 키스 카를 점령하고, 39명의 섬 주민들과 선교사의 가족을 포롤하는 전과를 거두게 된다.제펜으로는 "정스토리" 억울할 수밖에 없는 싸움이었다. 미드웨이 해전이 있기 전날까지는 세계 최고의 기동함대를 보유하고 무적의 상승부대로서 이름을 날렸고 전략적으로도 우위에 있던 제펜이 단 한번의 패전으로 그 모든 것을 잃게 되었습니다.후세의 전사들은 미드웨이 해전의 결과에 대해서 논의하고'5분 타이밍'론을 들어 미드웨이 해전이 어느 정도 괜찮은 긴박하고 우연의 요소가 많은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만약 중양함 토르네의 수상 정찰기가 제시각으로 출발했다면 나쁘지 않은 거미가 미드웨이를 공격하기 위해 함재기의 무장을 바꾸기 전에 먼저 미 해군을 발견하게 됐을 것이고 미 해군의 급강하 폭격기가 공격해서 나쁘지 않은 것이 불과 몇 분 늦었으면 제펜 해군의 함재기가 먼저 미 해군의 항공모함을 공격했을 것이라는 주장이지만, 그렇게 생각하면 미드웨이 해전에는 온갖 우연의 요소가 혼재해 있다.한 급조 당시의 우연이 아니라 미드웨이 해전이 있는 이 전에 있던 진주만 정찰 계획...한명 K-작전의 실패에서 미드웨이 해전 쵸소리그와 저물고 준 것으로 알려졌다.


    >


    K작전은 제펜의 장거리 정찰기 "천서 비행정"을 활용한 작전인데 진주만을 정찰하는 작전이었다. 콰자란 섬에서 출발한 천서비행정이 오하우섬 서쪽에서 수백마일 떨어진 섬에서 잠수함에서 재급유, 진주만을 정찰하고 돌아오는 것이었는데, 이때의 주요 목표는 진주만에 항모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만약 진주만에 항공모함이 있다면 미드웨이에는 항공모함이 없다는 이야기로 쉽게 미드웨이를 공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반면 항공모함이 없었다면? 이야기는 복잡해진다, 미드웨이에서 대 결전을 치르게 된다는 것이었다, 문제는 이 때 여기에 미군의 수상 비행기 보급 정비하는 것이 5월 30일과 3개에 날 정박한 것이었다 만약 이 강서시가 이를 무시하고 그 옆 섬에서 보급을 받아 진주만을 정찰했다면 이야기는 달랐을 텐데, 제펜군은 작전 자체를 취소한 것이었다.실제 역사에서, 아마리카와 제펜의 역사에 일대 전환점을 만들어준 것이 진주만 공격입니다. 그렇다면 가상의 역사에서 제펜과 아마리카의 역사를 되살리는 전기가 될 것 같은 전투가 바로 미드웨이 해전이었던 것이었다. 만약, 제펜이 승리한다면, 아마도 대한민국은 아직 제펜의 식민지가 되어 로스트메모리즈를 찍고 있을지도 모른다.<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