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로토닌 증후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6:15

    >


    네! 시슬이다~~ 항상 어르신들이 예기하건대 '네가 무과하면 정예기 오히려 독이 된다~'라는 예기를 많이 합니다.정예기인 이 게이샤는 어디서나 통하는 것 같아요.특히 우리 몸의 건강과 관련해 지과인의 건강에 좋다는 소리 음식을 적당히 복용하는 것은 오히려 정예기에 독이 되어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뒤죽박죽, 두통, 구토, 떨림, 불안정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 질병이 세로토닌 증후군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만, 이것이 무엇인지 함께 알아 봅시다.~우선 세로토닌이 뭘까요?화학 물질 중 1의 종류인데 뇌 세포-신경 세포가 통신할 수 있게 발생한다 부족하면 우울증에 걸린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수치가 불안정한 경우 주로 약을 복용한 경우에 나타나지만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떨림, 근육이완, 근육조화, 발한, 설사, 메스꺼움, 혈압, 두통, 어지럼증 등이 있습니다.특히 심장 박동이 불규칙할 경우 고열, 다리를 자주, 무의식 상태에 돌입하면 정말 생명에 위협을 줄 수 있으므로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그만큼 생명까지 위험을 끼치므로 특히 평소에 몸상태가 좋지 않아서 약을 자주 복용하는 사람은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


    가장 위험한 상황으로는 이 화학물질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항우울제와 같은 약물과 보충제를 동시에 복용할 때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이 물질은 우리의 감정, 생각을 뇌에서 조절해서 굉장히 많은 양으로 만들어집니다.따라서 구토억제제 자신, 장운동조절제, 우울증억제제, 두통약 같은 것이 과다하게 복용할 경우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단 한번에 이루어지는 진단은 없습니다.보통 어떤 증상이 지속적으로 과인타과인지 확인하기 위해 입원, 관찰하고 치료하는 방향으로 갑니다.입원 시 발작을 위해서는 벤조디아제핀이 투여되어 정맥 주사액으로 수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첫번째중요한것이고당연히원인이되는것을빨리몸에서제거해야하는데,만약상태가좋아지지않고심각해지면세로토닌의발생을억제하는약을사용할수도있다고합니다.


    >


    항우울제로 자주 사용되는 lexapro, prozac, zoloft, lexapro와 같은 억제제가 있으며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불안장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buspirone이나 기타 불면증 처방약, 편두통 치료제, 특정 진통제, 위가 아플 때 먹는 특정 약품 등이 있습니다.그리고 FDA는 제조사에 세로토닌 증후군의 위험성에 대한 라벨을 붙이도록 요청했다고 합니다.


    >


    최근까지 세로토닌 증후군의 생명까지 위협에 대해 함께 살펴봤는데, 정스토리의 옛날 스토리가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약을 포함해서 sound식, 스포츠 등 당신이 무모하다면 돌러의 건강을 위해서 한 일이 제 몸에 적신호가 되어 돌아올 수 있다는 점,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기억해야 겠네요.그럼, 그 시슬은 이쯤에서! 다음 글을 쓸 때 읽읍시다. 아디오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